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립카페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립카페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부산립카페

Blog Article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여덟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의 또 다른 야경 명소인 '대동하늘공원'입니다. 달동네 언덕에 위치한 작은 공원으로 전망대에서 달동네와 도시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예쁜 조명이 들어오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풍차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입니다.

충청남도에 산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다. 이번에는 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다. 이름부터 ‘사네’다.

공간이 널찍해서 테이블 사이 거리가 여유로운 점은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밤에 오면 조금 더 분위기 있지 않을까 싶었다. 대전의 유일한 명소(...) 성심당 본점과 가까우니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겸사겸사 들르기 좋을 듯. 

광주의 대표적인 카페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휘연의 ‘공주 알밤라떼’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밤 페이스트를 쓰지 않는다. 사장님이 직접 알밤을 일일이 부수고 으깨어 만든 베이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인간 다람쥐, 인간 호두깎기가 아닐까(아니다).

도시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멋진 자연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니 화려한 도시 여행과 힐링 되는 자연 여행을 함께 하고 싶을 때 대전으로 여행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이 인천립카페 말해주듯 카페라기보다는 샌드위치 가게다. 두 종류의 필라델피아 샌드위치가 메인이고 곁들일 수 있는 프라이와 음료 메뉴가 있다. 공간 사진 부산립카페 보고 간 거라 맛은 기대 안 했는데, 샌드위치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간단한 한 서울립카페 끼로 추천한다. 

광주 립카페에서 케이크를 주문하려면, 현장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한다. 미리 예약해서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에 전화로 문의하면 좋다.

시그니처 메뉴 '사소한 라떼'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수제 인절미 크림에 꿀밤이 들어갔다는데, 가을이라는 계절을 농축해서 한 잔에 담으면 딱 이 맛이 날 것 같았다. 지금까지도 자꾸 생각나는 맛.  

대전립카페 고객님들에게 빠른 방문 약속드리기 위해 항시 한국인 매니저들이 대기중입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전화나 문자 텔레그램 카톡으로 예약 문의 후 불러주시면 언제든지 빠르게 도착해 키스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오래된 장소에는 힘이 느껴진다. 오래되었지만 낡지 않아 멋스러운 소품들이 우릴 반겼다. 매일 정성스럽게 닦아서 반질반질 윤이 나는 것 같았다.

다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을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서울립카페 대전 시민들에겐 나들이 및 피크닉 명소인 '한밭수목원'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나무그늘과 평평한 아스팔트 자리 등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 낮밤으로 인기가 좋은 곳이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들도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일상을 피해 만난 카페는 서울립카페 우리에게 쉼과 여유, 그리고 마시는 즐거움을 주니까.

Report this page